인터넷 방송 또는 웹 방송은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는 비대화형 세션인 라이브 또는 주문형 특집 기사 또는 이벤트의 방송을 정의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방송이라는 용어는 다양한 미디어 유형을 의미합니다. 오디오 방송 라이브 프로그램은 라디오 방송국에서 콘서트, 시상식, 스포츠 경기장 또는 재난 상황과 같은 이벤트의 현장 방송을 사용할 때 사용됩니다. 뉴스 이벤트가 웹 방송 매체를 통해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방송되는 라이브 오디오 방송의 다른 예가 있습니다. 텔레비전 방송국은 현장 이벤트에 액세스하기 위해 동일한 인터넷 방송을 사용하며, 이 경우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비디오 호스팅을 사용합니다. 아카데미 시상식과 같이 텔레비전에서 보는 라이브 이벤트와 NFL 스포츠 이벤트는 모두 웹 방송이며 무선 매체를 통해 전송됩니다.

웹캐스팅은 회사의 연례 총회와 같이 상업적인 목적으로도 사용되며, 행사를 가까이서 볼 수 있도록 주주들에게 직접 방송됩니다.

요즘 비디오 또는 오디오를 통한 attv24.com/sports_analysis 비용이 너무 대중화되어 많은 소규모 미디어 하우스에서 이러한 장비를 사용하여 매우 재미 있고 유익한 자체 프로그램을 방송합니다. 이 기술은 일반 시민들이 자신의 집에서 실시간으로 영상을 방송하여 다양한 유익한 주제와 노하우를 제공하고 이를 인터넷 영상 사이트에 업로드하고 나중에 다운로드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

이러한 자수성가 기업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를 얻은 새로운 기술이 있습니다. 그들은 사용자나 서비스 제공자가 몇 가지 장비를 사용하여 친구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대화를 라이브 세션으로 오디오 방송하는 팟캐스트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신기술은 훨씬 적은 자원을 사용하며 시민들이 자신의 관심과 지식을 전 세계와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그들이 참여하는 비즈니스에 더 많은 추진력을 얻도록 돕습니다. 라이브 비디오 방송은 단면 입력을 사용한 후 여러 수의 시청자와 청중에게 방송됩니다. 이에 반해 웹 화상회의 세션은 인터넷 방송을 기반으로 한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전체 훈련을 매우 대화식으로 만듭니다. 고객과 고객 간, 또는 본사 직원과 현지 직원 간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입니다.

Skype 및 기타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비디오 방송을 수행하는 방식은 웹캐스팅의 수단이기도 하며 인터넷 연결과 웹캠이 있는 컴퓨터만큼 리소스를 덜 차지합니다. 지구 반대편에 앉아 인터넷 방송 기술을 통해 서로 소통하는 두 사람의 대화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오늘날 우리의 삶에서 너무나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