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조차도 때때로 행운이 그들 편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 때문에,재미를 위해 포커를 재생하는 것은 모든 게임을 승리에 대한 것보다 전반적인 포커 승리 속도를 증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 또는 캐주얼 포커 플레이포커 머니상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포커 승리 속도 증가 위한 6 가지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1. 적절한”테이블”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라이브 또는 온라인 연주 여부 올바른 상대에 대해 재생할 수 있도록에서 재생하는 이상적인 테이블을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이 더 자주 승리하고자하는 경우 테이블에 선수가 당신의 기술 수 준에,또는 이상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덜 재능있는 상대는 당신을 위해 게임을 쉽게하고 당신에게 전반적으로 더 많은 게임을 이길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2. 물고기 이름.

포커 게임에서”물고기”인 사람이 항상있을 것입니다,모두가 당신보다 덜 능숙하더라도. 단순히 게임에서 매우 좋지 않은 사람은이 단어에 의해 참조됩니다. 예를 들어,그들은 손의 힘을 잘못 판단하고 과도하게 올리거나 경험 많은 플레이어가 쉽게 읽을 수있는 패턴을 개발합니다. 이 선수들은 포커 전략에 관한 베스트셀러 책을 연구하지 않았으며 게임의 규칙을 거의 연구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당신이 물고기를 찾아내면,몇몇 간단한 남비를 이기기에서 당신을 원조하거나 몇몇 함정을 설치하기 위하여 그(것)들에 압력을 두게 확실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물고기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그리고 그들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3. 평균 이하 선수의 지분을 감소.

몇몇 손은 다른 사람 보다는 더 낫,당신은 이것을 이해하기 위하여 부지깽이 전략 책을 읽을 필요가 없는다. 대부분의 선수는 강하고 약한 손을 알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그들은 자주 평균 손의 가치를 과소 평가. 이 손은 강한 믿기로 당신을 속이기 위하여 이용될 수 있었다 또는 당신은 그(것)들을 자주 해야 한다. 평균 이하 텍사스 홀덤 포커 손의 여러 인스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프 슈트,10:숙련 된 플레이어는 함정으로이 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큰 가치 때문에,이 홀드 카드는 매우 강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여전히 아크,아크,아제,또는 다른 고 가치 쌍이 악용 할 수있는 구멍을 만듭니다. 그것은 처음에는 까다로운 손이 될 수 있습니다.

오프 슈트 에이,2:많은 선수들이 실제로 두 가지 잠재적 인 약점이있을 때이 강한 시작 손이라고 믿는 실수를. 그것은 낮은 직선에 대한 훌륭한 설정입니다,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놓칠 경우,당신은 끔찍한 상황에있을거야,이 손은 더 높은 직선에 의해 패배 할 수 있습니다.

이 핸드에는 가치가 높은 카드 몇 장이 포함되어 있지만,그렇지 않으면 도전에 직면했을 때 올릴 수없는 가난한 핸드입니다 플레이포커 머니상.

작은 값 포켓 쌍:그것은 강한 시작 손처럼 나타날 수 있지만,낮은 값 구멍 카드의 쌍-조로 일반적으로 한 쌍의 또는 되죠 한 쌍의—플립에 다른 조합에 너무 취약.

중소 값에 적합한 커넥터:당신은 직선 또는 플러시를 얻을 경우,이 카드는 가치가있다. 높은 묵시적 확률을 가진 또 다른 양날의 검,당신이 그들의 전체 값을받을 수 있지만,그렇지 않으면 완전히 쓸모없는 경우 손의이 유형은 환상적이다.

이들과 다른 많은 손의 유용성은 당신이 구멍이되는 것을 막을 수있는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당신은 이러한 평균 이하의 손에 의지해서는 안—커뮤니티 카드가 떨어질 때 예외적 인 행운의 당신의 필수 대시-장거리에 걸쳐 승리 비율을 인상.

4. 예측 가능한 것을 피하기 위해 조심하십시오.

예측 불가능 성은 의심 할 여지없이 다른 것들과 차별화되는 주요 특성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강한 손에 독점적으로 행동 할 때 적어도 다소 좋은 다른 모든 플레이어는 항상 배,꽉 선수로 당신을 라벨. 다른 한편으로,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추측 됩니다 불규칙 하 고 예측할 수 없는 플레이 스타일에 대 한 빈약한 카드와 대결을 주기적으로 입력 하는 경우.

5. 기울기 인식 및 제어

당신은 기울이기 쉬운 여부,당신은 포커의 강한 이론적 이해가 있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에 새로운 사람들을 위해,기울기는 분노,좌절,또는 당혹 나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감정적 인 조건이다. 이 사고 방식은 라이브 포커를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하든 존재할 수 있습니다.

틸트는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와 같은 경쟁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경우 예방하거나 최소한 제어하는 법을 배워야 할 것입니다. 불행히도,이를 달성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으며,펠트에서 플레이 할 때 최고의 선수조차도 때때로 감정을 제어하지 못합니다. 의심할 여 지 없이 문제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해야 합니다,하는 동안이 부정적인 사고 방식을 피하는 데 도움이 몇 가지 빠르고 간단한 전략은 여기 있다:

운은 다른 플레이어의 측면에있는 경우 인식,당신의 완벽한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포커 아직 잃을.

실패를 가르치는 기회로 보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또는 단순히 운이 좋지 않았는지를 판단하기 위해 그것을 활용하십시오.

약간 심호흡을 가지고 가고,당신이 할 수 있는 경우에,당신은 참담한 뛰기가 있고 당신이 흥분하거나 흥분하는 것을 대략 인 처럼 느끼는 경우에 게임에서 즉시 쉬십시오. 그런 다음 재생을 재개 할 준비가되면 펠트로 돌아갑니다. (얼마나 많은 부정적인 에너지를 제거해야하는지에 따라 며칠,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휴식을 취하는 것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6. 운동,운동,연습

좋은 전통적 경험의 가치는 대체 될 수 없습니다. 연습을 통해서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충분히 게임을 재생하여 포커에서 장기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당신이 재생하는 동안주의를 기울이고,어떤 전략이 작동하고 어떤 것들은하지 않는 학습.당신은 완전히 집중해야합니다,그래도,당신이하고있는 일에주의를 지불하지 않고 손의 수백 또는 수천을 재생으로 어디서나 당신을 얻을하지 않습니다 신속하게 자금을 고갈됩니다.

최고의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 등에 참여하기 위해 베팅을 방문하십시오.

텍사스 홀덤 포커 및 기타 변형 또는 친구와 함께 약간의 온라인 포커를 즐기는 플레이포커 머니상 것을 좋아한다면 찾고있는 모든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슬롯,룰렛 및 비디오 포커 게임과 함께 스포츠 베팅에서 행운을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